오디언스 활용방법 알아보기

와이즈트래커의 오디언스는 SDK 를 통해 수집한 유저를 의미하며, 전체 유저들 중에서 특정한 조건 에 해당하는 유저들만을 구분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오디언스 매니저란?

오디언스 매니저는 전체 유저를 차원과 지표, 값들로 그룹핑하여 동일집단을 만들고, 이를 활용하여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① 마케팅 액션 타겟으로 활용

추천 오디언스 템플릿 이용하기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오디언스를 와이즈트래커가 미리 생성해놨어요 !

와이즈트래커가 제공하는 추천 오디언스 를 켜면 보다 쉽게 오디언스를 활용해볼 수 있습니다.

📃 추천 오디언스 리스트

이름설명

특정 광고 매체를 통한 앱 설치 고객

특정 광고 매체를 통해 유입된 유저들의 오디언스입니다.

리타겟팅 캠페인을 통해 유입된 유저들을 붙잡아 보세요!

특정 광고 캠페인을 통한 앱 설치 고객

특정 광고 캠페인를 통해 유입된 유저들의 오디언스입니다.

동일한 소재를 담은 메시지를 통해 유저들의 관심을 끌어보세요!

재설치 고객

쿠폰과 함께 환영 메시지를 전달하여 추가 액션을 유도해보세요!

직접 오디언스 생성하기

직접 오디언스 생성하기

이미 정해진 조건이 아닌,

필터 조건에 부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② 대시보드 필터로 활용

연동/저장된 오디언스 (제공 예정)

외부의 오디언스 파일(ADID/IDFA 데이터) 을 업로드하여 내부의 유저 데이터와 페어링하거나, [애널리틱스]-[전환퍼널]에서 저장한 오디언스를 조회하여 마케팅액션의 타겟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