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racker Docs
웹사이트블로그콘솔 바로가기도입 문의이용 문의
👣 사용자 가이드
👣 사용자 가이드
  • 🛸시작하기 전에 !
    • 와이즈트래커
    • 가이드 이용 안내
    • 자주 묻는 질문 🙋🏻‍♀️
      • 회원가입
      • 어트리뷰션 링크
      • 대시보드 이용
      • 데이터
      • 오디언스
      •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 앱 푸시
        • 이미지/알림 수신되지 않음 CASE
      • 개발 지원
  • 🐣와이즈트래커 시작하기
    • 회원가입 및 서비스 등록
    • 광고 성과 분석하기
      • 분석 SDK 설치
      • 매체 연동 및 활성화
      • 트래킹 링크 생성
      • 어트리뷰션 데이터 분석
    •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하기
      • 분석 SDK 설치
      • 고객 행동/속성 이벤트 연동
      • 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
      • 애널리틱스 데이터 활용
    • CRM 메시지 발송하기
      • 발신번호 등록
      • 카카오톡 채널 연동
      • 메시지 포인트 충전
      • 메시지 발송
      • 080 수신거부 번호 등록
      • 마케팅 저니 실행하기
  • 👣광고 성과 트래킹의 모든 것
    • 미디어 파트너(매체) 관리
      • 활성화 및 커스텀 채널 생성
      • 기본 설정
      • 어트리뷰션 설정 (룩백윈도우)
      • 포스트백 설정
      • 주요 미디어 파트너 설정
        • Google Ads (앱 캠페인)
        • Meta
        • Apple Search Ads
        • Naver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Naver 검색광고
        • Kakao
        • Criteo
        • DV360
    • 트래킹 링크 생성하기
      • 어트리뷰션 링크 생성하기
      • 커스텀 도메인으로 브랜딩하기
    • 어트리뷰션 설정
      • iOS 14 업데이트 대응 가이드
      • 광고 에이전시 관리
  • 📊데이터 잘 활용하기
    • 서비스 핵심 성과 지표 정의
    • Attribution
      • 어트리뷰션 오버뷰
      • UA 캠페인
      • 리타게팅 캠페인
      • 리텐션
    • Analytics
      • 애널리틱스 오버뷰
      • 유저플로우
      • 전환퍼널
      • 구매자 티어
      • 디스트리뷰션
    • 커스텀 대시보드
      • 사전 정의된 대시보드 (Pre-Defined Dashboard)
        • 방문행동
        • 마케팅
        • 컨텐츠/상품
        • 유저
        • 커머스
        • 디바이스
      • 커스텀 대시보드 만들기
    • 데이터 다운로드
      • RAW 타입
      • 통계 타입
      • [legacy] 데이터 다운로드
      • 데이터 다운로드 지표 정의
    • 데이터 검증
      • 이벤트 발생 현황
  • 🧙‍♂️CRM 메시지 발송하기
    • 광고 메시지 유의사항
    •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 메시지 발송 시 공통 안내사항
      • 알림톡 발송하기
      • 친구톡 발송하기
      • 문자메시지 발송하기
    • 앱 푸시
      • 앱 푸시 발송하기
      • 앱 푸시 성과 대시보드
    • 마케팅 저니 실행하기
  • 👥오디언스 생성하기
    • 오디언스 활용방법 알아보기
    • 오디언스 생성
      • 추천 오디언스 템플릿 이용하기
      • 직접 오디언스 생성하기
    • 오디언스 목록/상세/히스토리
    • 유저 관리
      • 분석서비스와의 연동
      • 유저 리스트
        • 데이터 업로드
        • 속성 필터 적용 및 그룹 생성
        • 데이터 다운로드
        • 유저 상세 화면
      • SMS 수신거부 리스트
  • ⚙️설정
    • 어플리케이션 설정
    • 메시지 설정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 🪙 포인트 충전
  • 💰 포인트 잔액 확인
  • 💸 포인트 충전/소진 내역

Was this helpful?

  1. 와이즈트래커 시작하기
  2. CRM 메시지 발송하기

메시지 포인트 충전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발송을 위해 메시지 포인트를 충전하거나 잔액 및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Previous카카오톡 채널 연동Next메시지 발송

Last updated 4 months ago

Was this helpful?

🪙 포인트 충전

1

프로필 > 메시지 포인트 결제

와이즈트래커 로그인 > 오른쪽 상단 프로필 클릭 > 메시지 포인트 결제 클릭 > 포인트 충전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충전 금액 입력

충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포인트 금액을 입력합니다. 하단의 "충전량에 따른 발송 가능 수" 를 참고해주세요.

3

입금 진행

금액과 계좌번호를 확인하여, 입금을 진행해주세요!

4

포인트충전 완료

충전 요청 버튼을 눌러 메시지 포인트 충전을 완료합니다.

메시지 포인트 충전 시 유의사항

- 50,000원 이상부터 충전이 가능합니다.

- 영업일 기준 16:00 이후 충전 요청할 경우 당일 충전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충전 요청 후 실제 충전까지 1시간 내외가 소요됩니다.

- 발송 실패에 따른 포인트 반환은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가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를 확인해주세요.


💰 포인트 잔액 확인

와이즈트래커 로그인 > 우측 상단 프로필을 클릭하시면 메시지 포인트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충전/소진 내역

설정 > 메시지 설정 > 메시지 포인트 충전/소진 내역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