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racker Docs
웹사이트블로그콘솔 바로가기도입 문의이용 문의
👣 사용자 가이드
👣 사용자 가이드
  • 🛸시작하기 전에 !
    • 와이즈트래커
    • 가이드 이용 안내
    • 자주 묻는 질문 🙋🏻‍♀️
      • 회원가입
      • 어트리뷰션 링크
      • 대시보드 이용
      • 데이터
      • 오디언스
      •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 앱 푸시
        • 이미지/알림 수신되지 않음 CASE
      • 개발 지원
  • 🐣와이즈트래커 시작하기
    • 회원가입 및 서비스 등록
    • 광고 성과 분석하기
      • 분석 SDK 설치
      • 매체 연동 및 활성화
      • 트래킹 링크 생성
      • 어트리뷰션 데이터 분석
    •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하기
      • 분석 SDK 설치
      • 고객 행동/속성 이벤트 연동
      • 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
      • 애널리틱스 데이터 활용
    • CRM 메시지 발송하기
      • 발신번호 등록
      • 카카오톡 채널 연동
      • 메시지 포인트 충전
      • 메시지 발송
      • 080 수신거부 번호 등록
      • 마케팅 저니 실행하기
  • 👣광고 성과 트래킹의 모든 것
    • 미디어 파트너(매체) 관리
      • 활성화 및 커스텀 채널 생성
      • 기본 설정
      • 어트리뷰션 설정 (룩백윈도우)
      • 포스트백 설정
      • 주요 미디어 파트너 설정
        • Google Ads (앱 캠페인)
        • Meta
        • Apple Search Ads
        • Naver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Naver 검색광고
        • Kakao
        • Criteo
        • DV360
    • 트래킹 링크 생성하기
      • 어트리뷰션 링크 생성하기
      • 커스텀 도메인으로 브랜딩하기
    • 어트리뷰션 설정
      • iOS 14 업데이트 대응 가이드
      • 광고 에이전시 관리
  • 📊데이터 잘 활용하기
    • 서비스 핵심 성과 지표 정의
    • Attribution
      • 어트리뷰션 오버뷰
      • UA 캠페인
      • 리타게팅 캠페인
      • 리텐션
    • Analytics
      • 애널리틱스 오버뷰
      • 유저플로우
      • 전환퍼널
      • 구매자 티어
      • 디스트리뷰션
    • 커스텀 대시보드
      • 사전 정의된 대시보드 (Pre-Defined Dashboard)
        • 방문행동
        • 마케팅
        • 컨텐츠/상품
        • 유저
        • 커머스
        • 디바이스
      • 커스텀 대시보드 만들기
    • 데이터 다운로드
      • RAW 타입
      • 통계 타입
      • [legacy] 데이터 다운로드
      • 데이터 다운로드 지표 정의
    • 데이터 검증
      • 이벤트 발생 현황
  • 🧙‍♂️CRM 메시지 발송하기
    • 광고 메시지 유의사항
    •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 메시지 발송 시 공통 안내사항
      • 알림톡 발송하기
      • 친구톡 발송하기
      • 문자메시지 발송하기
    • 앱 푸시
      • 앱 푸시 발송하기
      • 앱 푸시 성과 대시보드
    • 마케팅 저니 실행하기
  • 👥오디언스 생성하기
    • 오디언스 활용방법 알아보기
    • 오디언스 생성
      • 추천 오디언스 템플릿 이용하기
      • 직접 오디언스 생성하기
    • 오디언스 목록/상세/히스토리
    • 유저 관리
      • 분석서비스와의 연동
      • 유저 리스트
        • 데이터 업로드
        • 속성 필터 적용 및 그룹 생성
        • 데이터 다운로드
        • 유저 상세 화면
      • SMS 수신거부 리스트
  • ⚙️설정
    • 어플리케이션 설정
    • 메시지 설정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Was this helpful?

  1. 시작하기 전에 !
  2. 자주 묻는 질문 🙋🏻‍♀️

대시보드 이용

와이즈트래커 서비스 이용 시 자주 들어오는 문의사항을 정리하였어요. 🤖

Previous어트리뷰션 링크Next데이터

Last updated 24 days ago

Was this helpful?

간략조회와 상세조회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간략조회 : 빠른 데이터 조회를 위해 전 일자 데이터까지 정제한 통계치 제공

✓ 상세조회 : 실시간 데이터 조회 및 각종 필터링 서비스 제공 (raw 데이터를 불러오므로 약 2시간 이전 데이터까지 확인 가능)

간략 조회 기능을 이용하면 글로벌 필터에서 고객 생애 가치 / 현재 가치 설정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미디어, 캠페인, 플랫폼 필터 서비스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간략 조회에서는 전체 데이터(모수)가 아닌 일부 데이터(통계량)을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필터링 제공 시 데이터 분석 값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커스텀 대시보드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커스텀 대시보드는 분석서비스 Business 플랜 이상 또는 대상 고객사만 사용 가능한 기능입니다. 와이즈트래커에서 제공하는 15종의 대시보드로도 대부분의 데이터 조회 및 시각화에는 문제가 없으니, 필요한 데이터 카드/대시보드를 찾아 조회해보세요!

보고 싶은 데이터가 있으신 경우 mkt@wisetracker.co.kr 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Implementation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