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계정" 왜 필요한가요?
최초 가입한 계정으로 서비스 등록을 했다면,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해야만 등록한 서비스의 대시보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대시보드 조회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하나의 계정을 여러 사람이 공유하여 쓰지 않더라도, 동일한 계정 권한을 갖을 수 있도록 서브계정을 생성합니다.
메인계정에서 서브계정을 생성하게 되면 내부 구성원, 관계자들이 각자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동일한 하나의 대시보드를 함께 공유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계정으로 동일한 대시보드를 보기 위해서는 처음 가입한 계정 외에는 모두 서브계정으로 서비스에 접속해야합니다. 서비스에 처음 가입한 계정에 접속하여 서브계정을 생성해주시기 바랍니다.
1
계정 > 서브계정 관리 이동
최초 가입한 계정에 로그인하여 우측 상단 계정 클릭 ➡️ 서브계정 관리 를 클릭합니다.
2
서브계정 생성
서브계정 추가 버튼을 눌러 서브계정을 생성합니다.
서비스 접근권한 의 회사명 / 서비스 / 권한 활성화 토글 ON 상태가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체크한 후 계정정보를 작성합니다.
권한 설정 시, 회사 내부 계정은 모든 권한이 부여되는 Administrator 로 생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