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저니란?

유저의 행동에 기반하여 유저에게 맞춘 다양한 여정의 경로를 안내하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의 행동(ex. 상품 조회, 검색, 장바구니 담기 등)을 기준으로 메시지를 최적의 타이밍에 전달하여 전환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저니, 왜 필요할까요?

① 고객의 행동에 맞춘 "실시간" 개인화를 통한 전환 극대화

🙅 고객 이름을 내용에 포함시키는 단순한 개인화나 비슷한 부류의 고객그룹에게 타겟팅하는 등의 수동적인 전략은 이제 통하지 않습니다.

🙆‍♀️ 더 나아가 특정 상품을 몇 번 조회하고 장바구니에 담았는지, 이후 구매했는지 혹은 구매하지 않고 이탈했는지 등 고객의 구체적인 행동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하여 사용자의 미래 행동과 상황까지 예측해서 ‘나도 모르는 내가 원하는 것’, 즉 개인의 잠재적 욕구까지 제안할 수 있어야 합니다.

② 자동화 시스템 구축을 통한 리소스 절감

🙅 고객의 행동에 실시간으로 대응하기 위한 내부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너무 많은 시간과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 와이즈트래커 도입만으로, 시간과 리소스는 절감하고 오로지 마케팅 전략과 "고객" 에만 집중해보세요.

와이즈트래커의 마케팅 저니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의 전체 여정을 개인화하여 고도화된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고객의 행동을 유도해보세요! 🎇

저니 생성 전 준비해주세요!

1️⃣ 저니 타겟 오디언스 생성하기

🔗수신자타입 오디언스 생성

2️⃣ 메시지 템플릿 작성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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