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Cocos2d-x SDK 설정 완료 체크리스트 입니다.

Cocos2d-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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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s 2d-x 플러그인 패키지를 다운로드받아, 그 중 Dop.cpp 파일, Dop.h 파일, jsoncpp.cpp 파일, json/json.h 파일, json/json-forwards.h 파일을 프로젝트의 Classes 폴더에 저장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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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akeLists.txt 파일에 GAME_SOURCE와 GAME_HEADER 파일을 선언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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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p.h를 .cpp 파일들에 모두 include 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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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Android] 처음에 다운로드 받았던 Cocos 2d-x 플러그인의 proj.android/libs/wisetracker-cocos.jar 파일을 Android Studio의 Project/app/libs 경로에 저장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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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Android] app/build.gradle 파일의 dependency 블록에 SDK 패키지 의존성을 추가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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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Android] app/res/values/strings.xml 파일에 dotAuthorizationKey를 등록(string-array 태그)하여SDK 사용자 인증정보를 추가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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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Android] AndroidManifest.xml 파일과 app/res/xml/network_security_config.xml 파일을 설정하여 HTTP 통신을 허용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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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Android] Activity를 상속받는 기본화면의 onCreate 콜백에 SDK 함수인 initialization (와이즈트래커 초기화)를 추가하였습니까?

완료

[for iOS] 처음에 다운로드 받았던 Cocos 2d-x 플러그인의 CouchBaseLite.framework 파일을 추가하고, General 설정의 Frameworks, Library, and Embedded Content 속성값을 Embed & Sign 으로 설정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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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iOS] 처음에 다운로드 받았던 Cocos 2d-x 플러그인의 GameController.framework 파일,MediaPlayer.framework 파일을 추가하고, General 설정의 Frameworks, Library, and Embedded Content 속성값을 모두 Do Not Embeded 로 설정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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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iOS] 처음에 다운로드 받았던 Cocos 2d-x 플러그인의 libDOTLib.a 파일, libDOTSessionLib.a 파일, libDOXLib.a 파일을 추가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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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iOS] Build Settings 설정의 Other Linker Flags 속성값을 -ObjC 로 설정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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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iOS] info.plist 파일에 dotAuthorizationKey를 등록하여 SDK 사용자 인증정보를 추가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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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iOS] nfo.plist 파일에 NSAppTransportSecurity를 등록하여 HTTP 통신을 허용하였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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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iOS] AppDelegate.cpp 파일에 Dop.h 파일을 include 하고 SDK 초기화 함수를 삽입였습니까?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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