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발신번호 및 수신거부 번호 등록
Last updated
Was this helpful?
Last updated
Was this helpful?
아래의 필수 서류를 준비하여 이메일(mkt@wisetracker.co.kr)로 전달합니다.
① 담당자 재직증명서
⚠️ 발급일 표기 필수 (발급일자 최근 1개월 이내) ⚠️ 직인 날인 필수
⚠️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필수
② 발신번호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클릭하여 발급방법 알아보기
⚠️ 발급일자 최근 3개월 이내
④ 사업자 등록증
광고 메시지 발송에 있어 “수신거부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 의무 사항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수신거부서비스 사이트에 직접가입하여 수신거부 서비스를 결제하신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와이즈트래커는 아래에 나열된 메시징 서비스 협력 파트너와의 수신거부목록 연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즉, 고객이 문자메시지를 받고 수신거부 신청 시 바로 와이즈트래커의 수신 거부 리스트에 연동되어 별도로 등록하거나 발송대상에서 제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 파트너 외 다른 서비스의 번호는 와이즈트래커와의 연동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080 서비스 신청 시 비용 또는 필요한 서류는 아래의 각 서비스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와이즈트래커와의 연동을 지원하는 협력 파트너 목록은
설정 > 메시지 설정 > 080 수신거부 번호 관리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80 서비스 연동을 통해 받아온 수신거부 리스트는 유저 관리 > SMS 수신거부 리스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기존 수신거부 번호가 이미 있을 경우
API 연동작업을 통해 수신거부리스트를 받아오기 때문에 와이즈트래커의 협력 파트너사 서비스 사용이 필수입니다.
기존 수신거부 번호를 해지하고 와이즈트래커의 협력 파트너사 플랫폼 중 하나를 이용해 새로 생성해주세요.
*기존에 와이즈트래커의 협력 파트너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을 경우
각 서비스에서 등록된 수신거부번호 리스트를 다운로드 받고, 와이즈트래커에 업로드합니다.
유저 관리 >
SMS 수신거부 리스트
에서 CSV 업로드 또는 번호를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