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마케팅액션 서비스 이용 중 자주 묻는 질문을 빠르게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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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kt@wisetracker.co.kr 메일로 서류 보내주셨는지 먼저 확인해주세요. 가이드에 안내되어 있는 발신번호 등록 서류를 mkt@wisetracker.co.kr 메일로 보내주시면 등록 절차가 진행되며, 등록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로 오는 ARS 인증 전화를 반드시 받아주셔야 서류 심사가 진행되오니 꼭 전화를 받아주세요!
https://kakaobusiness.gitbook.io/main/ad/bizmessage/notice-friend/audit/white-list
<이미지>
해당 템플릿의 우측 상단의 ⁝ 를 누르면 템플릿 코드를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복사한 템플릿 코드를 mkt@wisetracker.co.kr 로 전달해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채널의 공개 설정이 활성화 되지 않은 경우 입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채널 공개] 부분을 활성화 부탁드립니다.
경로 : 관리자센터 > 프로필 > 프로필설정 > 옵션 설정
알림톡/친구톡은 사업자 전용 메시지 서비스인 관계로 카카오로부터 비즈니스 인증 및 승인이
완료된 채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직 비즈니스 인증을 완료하지 않으신 경우 비즈니스 인증을 먼저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로 : 관리자센터 > 관리 > 비즈니스 채널 신청
채널은 딜러사 별 한개씩만 등록 가능하며 중복 등록은 불가합니다.
해당 메시지가 노출 되는 경우 타사 또는 타 계정에서 채널을 이용중이신 것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서버에서 인식할 수 없는 형식으로 입력 되었거나 입력 된 검색용 ID에 공백이 포함 되어 있는 경우 해당 에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검색용 ID에는 공백이 포함 될 수 없으니 입력하신 아이디가 채널명이 아닌 검색용 아이디가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인증번호를 전송 받는 카카오 채널 관리자의 휴대폰 번호가 카카오 계정 내 인증된 휴대폰 번호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해당 에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인증 받는 담당자분의 개인 카카오톡으로 접속하시어 아래 경로를 통해, 인증된 휴대폰 번호가 실제 사용하는 휴대폰 번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로 : 카카오톡 > 더보기 > 설정 > 카카오 계정 > 전화번호란 확인(상이한 경우 변경 진행 후 재시도)
※ 만약 위 확인절차를 진행했음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되는 경우 채널 관리자 담당자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열에는 user 구분이 가능한 고유한 데이터가 들어가야하는 자리라, 해당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 그 곳에 어떠한 값이라도 고유한 값을 넣어줘야 합니다. (ex. 번호를 매겨줘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