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서브계정 생성
Last updated
Last updated
"서브계정" 왜 필요한가요? 최초 가입한 계정으로 서비스 등록을 해주셨다면,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해야만 등록해주신 서비스의 대시보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되면 하나의 계정을 여러명이 계속해서 공유하여 사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 메인계정에서 서브계정을 생성하게 되면 내부 구성원, 관계자들이 각자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동일한 하나의 대시보드를 함께 공유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계정으로 동일한 대시보드를 보기 위해서는 처음 가입한 계정 외에는 모두 서브계정으로 서비스에 접속해야합니다. 서비스에 처음 가입한 계정에 접속하여 서브계정을 생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정에 접속하여 우측 상단 계정
클릭 ➡️ 서브계정 관리
클릭
서브계정 추가
버튼을 눌러 서브계정을 생성합니다.
서비스 접근권한에 회사명/ 서비스 / 권한 활성화가 정상적인지 체크한 후 계정정보를 작성합니다.
✳️ 권한 설정 시, 회사 내부 계정은 모든 권한이 부여되는 Administrator 로 생성해주세요. Reporter 는 대시보드를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브계정을 저장
하고 계정생성을 완료합니다. 서비스에 로그인하여 정상적으로 생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