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행동

앱 방문행동과 관련된 여러 지표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로 알 수 있는 것

  • 앱에서 발생한 세션(방문), 페이지뷰

  • 첫 방문, 반복방문, 재방문 횟수

  • 유니크 유저수

  • 평균 세션시간(체류시간)

  • 반송률

차트 조회하기

KPI

상단 KPI 카드를 통해서는 조회 기간동안 유저가 앱을 사용하면서 발생한 트래픽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트래픽 차트

이 차트는 앱의 주요 트래픽인 세션 수, 페이지뷰, 그리고 평균 체류시간을 혼합하여 표시합니다.

  • 파란색 막대는 세션 숫자, 초록색 막대는 페이지뷰입니다.

  • 라인 그래프는 평균 체류시간을 의미합니다.

  • 막대의 높이를 비교해 봄으로써 세션과 페이지뷰의 규모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 장기간의 추세를 그려보면 특정 날짜 또는 요일별 트래픽 패턴을 관찰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벤트 드릴 다운

조회 기간 내에 발생한 모든 인앱 이벤트를 정리하여 표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어떤 이벤트가 몇 회나 발생했는지를 분명하고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와이즈트래커 기본 이벤트(이벤트명이 w_로 시작함)가 아닌 경우 유니크 유저수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 Avg. Action Per User는 말 그대로 '유저' 당 이벤트 수행 횟수를 말합니다. 유저는 단말기 식별자를 기준으로 구분합니다. 고유한 ADID 또는 IDFA가 하나의 유저인 셈입니다.

  • 구매 이벤트인 경우, 수익 column에 매출액 데이터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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