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덱스(Index)
목적에 따라 도큐먼트에서 원하는 페이지를 찾아볼 수 있는 인덱스 페이지입니다.
# 분석 서비스 이용시
광고성과분석 세팅 (어트리뷰션)
어트리뷰션 링크 설정 (※ 구글애즈 외에는 어트리뷰션 링크 설정 필수)
유저활동분석 세팅 (애널리틱스)
인앱 이벤트 설정 & 인앱 이벤트 리스트 을 통해 유저 활동 분석에 필요한 이벤트 값 태깅
이벤트 발생현황 검증 으로 태깅된 이벤트 검증
# 앱푸시 서비스 이용시
# 메시징 서비스 이용시 (카카오톡, 문자)
앱 설정 (※ 서비스 이용을 위해 귀사 웹사이트 등을 등록해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앱 마케팅을 위해 서드파티 트래킹 툴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광고 성과 집계 방식과 에드 테크(Ad-tech)에서 범용적으로 사용하는 용어에 대해 설명하는 페이지입니다.
와이즈트래커에서 특정 매체와 광고 연동을 하려는 경우
와이즈트래커에선 광고 매체를 '미디어 파트너'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미디어 파트너와 광고 연동을 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이곳을 확인해주세요.
광고 성과 집계를 위해 트래킹 URL을 생성하는 방법은 이곳을 확인해주세요.
IOS 14버전 이후, ATT 이슈에 대해 와이즈트래커의 대응방식을 알고 싶다면 이곳을 확인해주세요.
와이즈트래커 서비스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궁금한 경우
와이즈트래커는 광고 성과 분석을 위한 어트리뷰션(Attribution) 기능과 유저의 행동 분석을 위한 애널리틱스(Analytics)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액션을 통해 세그먼트 관리 및 마케팅 메시지 같은 마케팅 자동화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어트리뷰션 기능이 궁금하다면 이곳을 확인해주세요.
애널리틱스 기능이 궁금하다면 이곳을 확인해주세요.
마케팅 메시지 기능이 궁금하다면 이곳을 확인해주세요.
구체적인 대시보드 사용 방법은 이곳을 확인해주세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기초 세팅하는 방법이 궁금한 경우
회원가입은 총 3가지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여러 계정으로 같은 대시보드를 보고싶은 경우 서브계정 생성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에 앱/웹을 등록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기초 세팅 방법은 이곳을 확인해주세요.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