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updated
Was this helpful?
Last updated
Was this helpful?
광고 메시지 발송에 있어 “수신거부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 의무 사항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수신거부서비스 사이트에 직접가입하여 수신거부 서비스를 결제하신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와이즈트래커는 아래에 나열된 메시징 서비스 협력 파트너와의 수신거부목록 연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즉, 고객이 문자메시지를 받고 수신거부 신청 시 바로 와이즈트래커의 수신 거부 리스트에 연동되어 별도로 등록하거나 발송대상에서 제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 파트너 외 다른 서비스의 번호는 와이즈트래커와의 연동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080 서비스 신청 시 비용 또는 필요한 서류는 아래의 각 서비스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와이즈트래커와의 연동을 지원하는 협력 파트너 목록은
서비스 설정 > 메시지 설정 > 080 수신거부 번호 관리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API 연동을 위해 서류 전달시 "와이즈트래커 서비스 이용을 위해 신청합니다." 를 꼭 기입해주세요.
080 서비스 연동을 통해 받아온 수신거부 리스트는 오디언스 > 유저 관리 > SMS 수신거부 리스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기존 수신거부 번호가 이미 있을 경우
API 연동작업을 통해 수신거부리스트를 받아오기 때문에 와이즈트래커의 협력 파트너사 서비스 사용이 필수입니다.
기존 수신거부 번호를 해지하고 와이즈트래커의 협력 파트너사 플랫폼 중 하나를 이용해 새로 생성해주세요.
*기존에 와이즈트래커의 협력 파트너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을 경우
각 서비스에서 등록된 수신거부번호 리스트를 다운로드 받고, 와이즈트래커에 업로드합니다.
오디언스 > 유저관리 >
SMS 수신거부 리스트
에서 CSV 업로드 또는 번호를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1) SMS17 회원가입
SMS 17 ID
결제 담당자
결제 담당자 연락처
접속 IP (방화벽 등록에 필요한 관리자사이트 접속 서버 IP (고정형))
광고성 문자메시지 발송을 위해 080 수신거부 번호를 등록합니다.